현재 쇼핑몰에서는 중복 회원가입 방지를 위해 회원 인증 (아이 핀/휴대폰 인증) 서비스를 이용 중입니다.
(회원 인증을 위해서는 본인 명의로 가입된 핸드폰 또는 아이핀 서비스에 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)
일부 회원의 경우 사용하시는 PC/모바일의 각종 사이트의 찌꺼기(일명:쿠키)와 충돌이 생겨
정상적인 회원가입 시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사이트 회원가입 시 오류가 사항 또는 정상적인 사이트 이용이 불가능하실 경우
고객의 PC에서 아래 순서대로 캐시 삭제 및 설정 초기화를 진행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.
- PC
1. 인터넷익스플로어 > 도구 > 인터넷옵션 > 일반 > 기록에서 임시 인터넷파일 및 쿠키를 삭제
2. 인터넷익스플로어 > 도구 > 인터넷옵션 > 고급에서 인터넷 설정을 원래대로 복구
모바일 기기의 경우 팝업 해제 및 쿠키 사용이 가능 해야 정상적으로 이루어 집니다.
- 스마트폰 : 아이폰
1. [아이폰 설정] > [Safari] > [팝업 차단] > [안함] 으로 설정
2. [아이폰 설정] > [Safari] > [쿠키 차단] > [안함] 으로 설정
3. 모바일 캐쉬,쿠키 전부 삭제 후 브라우저를 완전히 닫고 다시 결제 진행
- 스마트폰 : 안드로이드
1. 브라우저 > 설정 > 고급설정 > 팝업 차단 체크해제
2. 브라우저 > 설정 >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> 쿠키허용 체크
3. 브라우저 > 설정 >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> 캐시, 기록, 모든쿠키 삭제
4. 브라우저 종료 후 다시 실행
다른 문의가 있으실경우 고객센터 문의게시판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